미투아시안즈와 함께 하기

미투아시안즈는 마음을 모아주시는 여러분과 함께 성장합니다.

미투아시안즈와 함께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메일링 리스트 가입

이메일을 통해 다양한 행사 소식을 전달받을 수 있으며, 자유롭게 회원들과 소통하고 어떤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미투아시안즈의 일반회원으로 등록됩니다. 가입을 원하시면 미투아시안즈 이메일로 가입의사를 밝혀주세요.

  1. 정규 회원 활동하기  

1. 맴버십 

미투아시안즈의 정규 회원은 정회원 일반회원 그리고 명예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회원은 회비를 내면서 운영진 또는 비운영진으로 미투 아시안즈에 함께 하는 분들입니다. 정회원은 분기별로 5유로 회비 납부 의무가 있고, 연례 총회시 투표권이 주어집니다. 정회원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하단의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미투아시안즈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일반회원은 회비를 내지는 않지만 미투 메일링을 통해 소식을 공유하고 미투아시안즈 활동에 참여하시는 분들입니다. 정회원의 경우 2분기 이상 회비 미지불 시 일반회원이 됩니다. 

명예회원과 일반회원은 총회시 투표권이 없고, 회비 의무가 없습니다. 다만 분기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명예회원은 미투아시안즈가 비영리단체로 창립할 때 함께 하셨던 분들을 중심으로 미투아시안즈에 연대 및 지지를 보내는 분들입니다. 

2. 운영진 활동 

정회원 및 일반회원 분들 중에서 오프라인 활동에 한 번 이상 동참했고 온라인에서 함께 활동할 수 있는 분들은 누구나 운영진이 될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에 운영진 회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회의에서 현재 미투아시안즈에서 진행중인 활동을 함께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운영진의 문을 두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3. 회비 및 후원 

3월, 6월, 9월, 12월에 5유로씩 총 1년에 20유로를 내시면 됩니다. 회비는 각 분기에 혹은 1년치를 1/4분기에 한꺼번에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상시 후원 또한 가능합니다. 

*또한 저희는 비영리단체로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드릴 수 있습니다. (피난츠암트에 발급 가능 여부와 절차 확인 필요) 

회비 및 후원 납부는 아래 계좌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IBAN: DE74 1005 0000 0190 9491 39 

BIC: BELADEBEXXX

Empfänger: Metoo Asians e.V. 

Kreditinstitut: Berliner Sparkasse

이메일 주소: metoo.asians@gmail.com